본문 바로가기

추천제품&사용후기

[아마존추천]탈모와 지루성두피를 위한 퓨라도르샴푸&티트리샴푸 완전추천. 사용후기

나는 탈모가 있다, 머리카락이 가늘다, 두피가 가렵다, 지루성 두피다 라고 생각되는 사람은 오늘 추천해드리는 샴푸를 꼭 써보세요! 꼼꼼하게 찾아보고 비교해서 고른 샴푸. 아마존 베스트! 퓨라도르 샴푸티트리 오일 샴푸 입니다.

 

저는 머리숱도 없는데 샴푸를 잘못 쓰면 머리가 가려워요. 미친 듯이ㅜㅜ 긁으면 머리카락이 더 빠지고... 이대론 안 되겠다 싶어서 성분과 리뷰를 꼼꼼히 따지면서 나에게 맞는 샴푸를 찾기 시작했어요. 착한 성분으로 만들었으며 세정력도 좋은 샴푸를 찾는 것이 참 힘들었어요 ㅎㅎ

 

제품의 명칭과 가격은

Original Gold Label Anti-Thinning Biotin Shampoo(퓨라도르 샴푸) $29.99

Pure Tea Tree Oil Shampoo(티트리 오일 샴푸) $10.95

으로 시중에 파는 여러 가지 샴푸들에 비해 가격이 좀 있는 편이에요.

 

모두 아마존에서 구입하였어요. 제가 두 가지 제품을 구매한 이유는 샴푸를 하나만 쭉 쓰는 것보다 두 개 정도를 가끔씩 번갈아 쓰는 것이 더 좋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기 때문이에요. ㅎㅎ

 

퓨라도르 샴푸 

퓨라도르 샴푸는 탈모방지 샴푸로 유명하고 유튜브에서도 많이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16oz(473ml)에 가격이 $29.99라서 나름 큰맘 먹고 구매해 보았는데 정말 만족해요!!

묽지 않으면서 은은한 진저 향기? 비슷한데 향기롭다고 느꼈어요 ㅎㅎ 화학적 성분을 배제하고 17가지 허브 성분으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세정력도 좋고 머리카락이 뻣뻣해 지지도 않아요. 머리카락이 확실히 덜 빠지는 게 느껴져요!! 3개월 정도 사용하면 머리카락이 굵어지는 게 느껴진다고 합니다 ㅎㅎ

 

 

티트리 샴푸

이 티트리 샴푸는 시원한 티트리 향을 가지고 있지만 두피가 화~해지는 강한 자극이 없어서 좋아요! 

티트리의 효능은 비듬, 탈모, 가려움, 진균성 피부염 등에 효과적이에요. 그래서 두피를 깨끗하게 해 준답니다.

이 샴푸 역시 8oz(236ml)에 $10.95라서 저렴이는 아니지만 작은 용량으로 먼저 시도해 보고 내 두피에 맞으면 16oz(473ml)에 $15.95 하는 것으로 구매하셔도 좋아요! 저는 다음번에 대용량으로 구매하려고 해요ㅎㅎ

이 샴푸 역시 제형이 묽지 않으면서 세정력도 좋고 뻣뻣해 지지도 않아요.

 

이전에 안 맞는 샴푸를 사용해서 두피 가려움이 극에 달했던 상태라 이 샴푸에 대한 기대가 컸는데 결과는 대만족!

한번 사용하자마자 가려움이 사라져서 얼마나 행복했는지 몰라요ㅜㅜㅜㅜㅜㅜㅜ 두피 가려움으로 스트레스받으시는 분들 꼭 사용해 보시길 바라요!

 

 

사용방법! 효과를 두배로

빗 사용 - 머리를 감기 전에 빗으로 빗은 뒤 물을 적시면 샴푸질 할 때 엉켜서 빠지는 머리를 많이 줄일 수 있어요!!

물의 온도 - 찬물X 뜨거운 물X 미지근한 미온수로!

3분 기다리기 - 샴푸 성분의 효과를 받기 위해 거품을 낸 후 2~3분 정도 기다린 뒤 헹궈주세요!! (머리→몸 순서로 씻으면 3분 순삭)

 

비싸고 좋은 샴푸를 쓰는 만큼.. 소중한 내 두피와 머리카락을 위해서 조금 더 정성을 들이면 더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어요^^ 

 

이 글이 샴푸 구입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