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제품&사용후기

[요기보 핫팩]생리통핫팩, 겨울철핫팩 추천 !!

저는 추위도 많이 타고 생리통도 심한 여자..

그래서 매달.. 특히 겨울에는 핫팩을 달고 사는 사람인데 이번에 엄청난 핫팩을 발견했어요!! 주말에 뉴욕에 있는 루즈벨트 필드 몰에 갔다가 발견한 요기보 매장에서 구입했답니다. 사온 뒤부터 특별히 아프거나 춥지 않은데도 불구하고 뜨뜻~하고 허브향기에 기분이 좋아서 계속 착용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요기보(Yogibo) 아로마 냉온팩

상자의 앞, 뒷면이에요. 이 찜질팩은 몇가지 종류가 있고 저는 그중에 허리용으로 사 왔어요 ㅎㅎ 

 

가격은 $35이고 뉴욕 텍스 포함해서 $38.03에 구입했어요. (온라인 구매 가능) 일회용 핫팩이 아니기 때문에 오래 쓸 수 있는 것을 생각하면 비싸지 않은 것 같아요 ㅎㅎ 또 가장 맘에 드는 것 중 하나는 은은한 허브향기가 난다는 점이에요. 은은한 향기 (시나몬 + 클로브 + 유칼립투스)가 나서 두통도 완화되고 몸이 더 편안해지더라고요!! 그래서 아직 많이 춥지도, 허리나 배가 아프지도 않은데 데워서 계속 허리나 배에 두르고 있어요 ㅎㅎㅎ 너무 따뜻하고 속도 편하고 기분이 좋아요 ㅠㅠ

 

사용방법

사용방법도 매우 간단해요!! 전자레인지에 1분 돌리면 끝!! 그럼 온기가 30분 정도 지속된답니다. 너무 쉽죠? 주의할 점은 곡물 팩이기 때문에 물에 적셔서 세척하지 말라고 하네요 ㅎㅎ

또한 핫팩이 아닌 냉찜질 팩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요! 증상에 따라서 부기를 빼거나 할 때 냉찜질이 필요할 때가 있잖아요 ㅎㅎ 그럴 땐 비닐봉지에 넣어서 냉동실에 넣어두었다가 사용하면 됩니다.

 

한국에 있었을 때 물 핫팩을 썼었는데 너무 귀찮고 화상 위험이 있어서 불편했던 기억이 많아요 ㅜㅜ 커피 포트에 물 끓이고,, 입구 조심히 벌려서 물 담고,, 고무 냄새도 심하고,, 처음에 너무 뜨거워서 수건 두르고 있어야 하고 ㅜㅜ

 

하지만 요기보 핫팩은 화상 위험도 없고 1분이면 준비가 되니 너무 편하답니다 >_< 그리고 몸에 두를 수 있어서 일어나서 걷거나 가벼운 활동을 해도 떨어질 일이 없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아요 ㅎㅎ

 

이렇게 생겼고 허리나 배에 둘렀을 때 전체를 감쌀 정도로 작지 않은 사이즈예요 ㅎㅎ 그리고 찍찍이로 허리둘레에 맞게 조절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저는 꼭 배나 허리가 아니라도 어깨나 등에 올려놓고 찜질하기도 해요 ㅎㅎ 온몸에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착용샷

자기 전에 잠옷을 입고 찍어서 좀 부끄러운 착용샷입니다 ㅋㅋ 사이즈도 넉넉하고 몸에 착 감기는 그런 느낌이에요 ㅎㅎ 올겨울 핫팩, 생리통 찜질팩, 또는 냉찜질팩을 찾고 계시다면 요기보 핫팩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