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다이어트

[영양제추천]인기있는 미국 영양제 6가지

매일 먹는 영양제. 무얼 먹어야 하나 고민되시죠?

저도 미국에 와서 특히 뭘 먹어야 하나 정말 고민이 많았어요.

종류도 엄청나고 영어로 쓰여있으니 더 불편하기도 했고요.

그래서 제가 미국에 와서 2년 넘게 먹어본 영양제를 바탕으로 추천드리고자 해요!^^

 

콜라겐, 비타민B, 오메가3, 마그네슘, 유산균, 비타민D

요즘엔 사진 순서대로 콜라겐, 비타민B, 오메가 3, 마그네슘, 유산균, 비타민D를 먹고 있어요.

 

 

콜라겐 (youtheory)

가격 : $19.99

구입처 : 코스트코

평점 : 4.5(1,835명) www.costco.com/.product.11673449.html

 

콜라겐은 최근에 먹기 시작했는데 필수는 아니에요 ㅎㅎ 남편은 안 먹고 저만 먹어요.

 

겨울이 오니까 피부나 머리카락이 더 푸석해지는 것 같아서 한번 먹어보고 싶어서 추가했어요.

 

사실 물을 많이 먹는 게 제일 좋겠죠ㅜ 하지만 저는 하루에 물 한잔 먹을까 말까 하는 수준이라..

 

콜라겐 평소에 궁금하기도 해서 구입해 보았답니다.

 

6000mg 콜라겐 포함

* 비오틴 부스트로 강화된 포뮬러

* 노화 방지

* 피부, 모발 & 손톱 재생

* 힘줄 & 인대 지원

*1,2,3형 콜라겐 

 

" 콜라겐은 몸에서 가장 풍부한 단백질이며, 나이가 들면 콜라겐은 자연스럽게 분해되고 감소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노화의 초기 징후(주름, 가늘어지는 모발, 깨지기 쉬운 손톱과 약한 관절)로 이어진다. "라고 적혀있어요.

 

내 나이 29살.. 요즘 피부도 푸석하고 머리카락도 너무 얇아진 것 같아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ㅠㅠ

 

비타민C 90mg, 비오틴 3000 mcg, 콜라겐 6000mg가 들어있어요.

생각보다 놀랬던 점은 하루에 6알씩 먹어야 해요. ㅋㅋㅋㅋ

 

왜 이렇게 많이 먹게 만들었는지 모르겠네.. 한알로 압축하면 안 되는 걸까요 ㅎㅎ

6알 먹고 나면 물 한 컵을 다 마셔서 배부른 느낌이에요ㅋㅋ 저는 3알씩 물로 삼켜요 ㅜㅋㅋ

 

주의사항은 임신 중이거나 수유 중에는 사용하지 말라고 적혀있어요.

그리고 유제품, 콩, 글루텐은 포함되어 있지 않아요.

먹은 지 한 2주 정도 되었는데 아직 드라마틱한 변화는 없지만 꾸준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비타민B (Kirkland)                               

가격 : $19.99

구입처 : 코스트코

평점 : 4.7(844명) www.costco.com/kirkland-signature-super-b-complex-with-electrolytes,-500-tablets.product.100112668.html

 

비타민 B의 효능신진대사 촉진, 전해질 균형, 항산화 이외에도 면역체계 강화 등이 있어요.

 

그래서 꼭 챙겨 먹으려고 노력합니다. 

기분 탓인지는 모르겠지만 특히 피곤한 날에는 영양제를 챙겨 먹는 날과 아닌 날에 컨디션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

 

 하루에 1알 복용하면 되고 총 500알이 들어있어요.

비타민B 외에도 비타민C, 비오틴 등이 들어있어요.

 

주의사항은 임신 중이거나 수유 중, 다른 약 복용 중 등에는 의사와 상담하라고 적혀있어요.

두통 째 먹고 있는데 저랑 잘 맞는 것 같아요.

 

예전에 제가 실수로 '센트룸 실버 우먼 50+'를 산 적이 있어요. 50+를 못 보고 women이라고 적힌 것만 보고 산 것 같아요. 아까워서 그냥 먹어야겠다 했는데 그거 먹고 나서 항상 어지럽고 메스꺼운 부작용이 있어서 못 먹었어요 ㅜㅜ

왜 그랬는지는 모르겠어요...

 

 

오메가 3 (Nature Made)

가격 : $19.99(2병에)

구입처 : 코스트코

평점 : 4.7(1,357명) www.costco.com/nature-made-fish-oil-1200-mg.%2c-400-softgels.product.11751262.html

 

오메가 3의 효능은

혈압과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혈전 예방, 두뇌작용을 활발하게 하고 우울증 감소에 도움, 안구건조를 개선 등이 있어요.

 

이 오메가 3은 함량도 높고 수은을 제거하기 위해 정제되어 안전하게 먹을 수 있어요. 하루에 2알씩 복용하면 되고 총 200알이 들어있어요.

 

주의사항은 임신 중이거나 수유 중, 다른 약 복용 중, 혈액 응고 문제가 있으면  의사와 상담하라고 적혀있어요.

색이나 향, 글루텐은 들어있지 않아요.

 

개별포장이 좋다고는 하지만 저는 남편이랑 같이 꾸준히 빨리 먹어서 별 문제가 없는 것 같아요. 

개별 포장된 것도 먹어봤지만 별 차이를 느끼지 못했어요. 이것도 3통째 먹고 있어요.

 

 

마그네슘 (Nature Made)

가격 : $16.99

구입처 : 코스트코

평점 : 4.7(1,711명) www.costco.com/nature-made-extra-strength-magnesium-400-mg.%2c-180-softgels.product.100494097.html

 

마그네슘의 효능

피로와 관련된 세포 에너지 생산, 세포 운동 및 근육 이완(눈 떨림 등), 당뇨/고혈압/심장 건강,  골다공증 및 뼈 건강 등이 있어요.

 

저는 조금만 피곤해도 눈 떨림이 정말 심한데 마그네슘을 먹고 나서 눈 떨림이 없어졌어요.

 

특히 등산이나 무리한 운동을 하고 나서 근육통이 심할 때 마그네슘을 먹으면 눈에 띄게 근육통이 사라져요!!  체감할 정도로 정말 신기했어요.

 

하루에 1알씩 복용하면 되고 총 180알이 들어있어요.

 

주의사항은

하루에 1알을 넘지 말고 마그네슘이 들어있는 다른 제품과 같이 먹지 말 것.

제품은 설사를 포함한 위장장애를 일으킬 수 있음.

신장 질환이 있거나 약을 복용하고 있는 경우 사용 전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고 적혀있어요.

 

합성염료, 인공향, 방부제, 글루텐은 들어있지 않아요. 콩(soy) 성분은 포함되어 있어요.

 

이 마그네슘도 부작용 없이 꾸준히 먹게 될 것 같아요.

 

 

유산균 (Nature's Bounty)

가격 : $29.99

구입처 : 코스트코

평점 : 4.5(115명) www.costco.com/nature's-bounty-ultra-strength-probiotic-10%2c-70-capsules.product.100667433.html

 

유산균의 효능

숙변을 제거함으로써 피부미용에 효과,  과민성 대장증후군 등의 질환을 완화입니다.

 

유산균은 5년 과민성 대장증후군으로 고통받아 복용한 이후로 꾸준히 먹고 있는데 한국에서 가져온 유산균을 다 먹고 나서 미국에서 새로 찾고 있는 중이에요. 

 

왼쪽 제품이 오른쪽 제품으로 새롭게 바뀌었어요. 

 

바뀐 점이라면 기존 2알 복용에서 1알 복용으로 바뀌었고  140알에서 70알로 줄었어요.

 

Non-GMO이고, 인공향, 인공 색, 설탕, 우유, 콩, 글루텐 등이 들어있지 않아요.

주의사항은 임신 중이거나 수유 중, 다른 약 복용 중 등에는 의사와 상담하라고 적혀있어요.

 

이 유산균을 세 통째 먹고 있는데 다음번에는 다른 유산균을 먹어볼 생각이에요.

 

유산균은 다른 건강보조제보다 가격이 좀 나가서 살짝 부담스러움 ㅜ 비싼 건 65불도 하네요 ㅜ

 

이렇게 생겼고 이건 특이하게 물을 많이 먹게 돼요. 목에 달라붙는 느낌이 들어서 ㅜㅜㅎㅎ

 

 

비타민D (Now)

가격 : $10.47

구입처 : 아마존

평점 : 4.8(16,806명) www.amazon.com/NOW-Vitamin-D-3-000-Softgels/dp/B0032BH76O/ref=sxts_sxwds-bia-wc-nc-drs1_0?cv_ct_cx=vitamin%2Bd-3&dchild=1&keywords=vitamin%2Bd-3&pd_rd_i=B0032BH76O&pd_rd_r=6adc534a-5b89-402e-a80e-ece6faac7463&pd_rd_w=IyMiD&pd_rd_wg=apNxm&pf_rd_p=84ce0865-d9ca-42e3-87ed-168be8f93162&pf_rd_r=PHTHWVK92Q22VCCE235F&qid=1607636653&sr=1-1-88388c6d-14b8-4f70-90f6-05ac39e80cc0&th=1

 

비타민D의 효능

뼈를 튼튼하게 유지하도록 도와 골절이나 골다공증의 위험을 줄이고, 면역체계를 강화합니다.

 

전 올해 초에 코로나가 터진 이후로 집 밖에 거의 나가지 않았어요 ㅜ

특히 저는 코로나 헬이었던 뉴욕에 살고 있어서 더 무서웠어요.

한 달에 장 볼 때 3번 정도밖에 나가게 되니까  슬슬 비타민D 걱정이 되더라고요ㅋㅋ 그래서 구입하게 된 비타민D... 

 

이틀에 1알씩 복용하면 되고 총 240알이 들어있어요. 그래서 헷갈리지 않게 홀수날에 먹기라고 적어놨어요 ㅎㅎ

 

"이 제품은 질병의 진단, 치료, 완치 또는 예방을 위한 것은 아닙니다."

주의사항은

오직 성인을 위한 것. 권장 복용량 초과하지 말 것. 

임신/수유 중이거나 약을 복용하고 있는 경우(특히 국소 건선 치료제 또는 티아자이드 이뇨제(특히 고혈압 환자용 이뇨제)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아이들 손에 닿는 곳에 두지 마시오.

고 적혀있어요.

 

비타민D 외에도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이 들어있고 효모, 밀, 글루텐, 콩, 옥수수, 우유, 계란, 생선으로 제조하지 않았대요. 이 제품은 아마존에서 리뷰가 너무 좋아서 믿고 먹게 되는 것 같아요.

한통 사면 두 명이서 1년은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ㅎㅎ

 

캡슐이 작은데 서로 붙어있어서 뚜껑 열기 전에 탕탕 치고 조심스럽게 꺼내면 됩니다.ㅎㅎ

안 그러면 와르르 쏟아질 수가 있어요 ㅋㅋ

 

 

여기까지 저와 남편이 매일 먹는 영양제였답니다. 한국 갈 때 선물로 사가기도 하고요.

뭘 사야 할지 모를 때 한번 시도해보세요. 추천합니다!^^